무려 53만명이 찾은 '日콜로세움'…1445억 들인 도서관의 비밀

  

결국 누가 더 민심을 따르고.

지금까지 통합과 협치의 최우선 대상으로 국회 의석 과반수를 차지한 제1야당 더불어민주당과 국정을 깊이 있게 논의하고 협상하는 모습을 볼 수 없었다.이런 관점이 나오게 된 배경은 1950년대 중반 정치적 혼돈의 시기에 영국 정치 세력들이 특정 이념이나 세력을 대변하거나 그들의 목표를 실현하기 위한 수단으로 정치를 도구화한 것에 반대하기 위해서였다.

무려 53만명이 찾은 '日콜로세움'…1445억 들인 도서관의 비밀

개혁신당 3석 등 범야권이 192석을 얻었다.올해 집권 3년 차인 윤 대통령의 임기 중 선거였기 때문에 대통령에 대한 중간평가적 성격이 강했다.선거 막판 여권 지지자도 개헌선인 200석은 막아야 한다는 절박감에 결집한 것이다.

무려 53만명이 찾은 '日콜로세움'…1445억 들인 도서관의 비밀

먼저 역대급 총선 투표율이다.9% 이후 32년 만에 최고 기록이다.

무려 53만명이 찾은 '日콜로세움'…1445억 들인 도서관의 비밀

해결책이 보이지 않는 대한한국 미래에 대한 우려를 선거 참여라는 형식으로 표현한 것이다.

또 거대 여·야당에 비판적인 유권자들에게 조국혁신당과 새로운미래 등 대안이 등장하면서 투표할 유인이 생겼다는 점도 투표율 상승 요인이다.죽는 게 두렵다면 사는 걸 겁내지 말라(dont be afraid to live).

머뭇대고 망설이기엔 영화 속 대사처럼 인생은 짧고 방법은 늘 있다.사막에 방치된 낡은 송신탑에 오르자는 것이다.

주저하던 베키는 남편이 남긴 말을 떠올리며 결심을 굳힌다기후 위기가 삶의 궁핍으로 스며들고 있다.

4372




Flink  :  

Link  :  

> 현대차·기아, 신개념 유니휠 공개… 공간·승차감 최적화 구현고진모터스, 황인춘 선수에 홀인원 부상 ‘아우디 Q4 e-트론’ 전달올해 땅 투자 PF 영향 개발사업 피해야키움증권 대표 엄주성 부사장 내정“게임하며 과자 씹는 소리 거슬려”… 소음제거 AI 앱 만든 과자회사‘지공선사’ 대열에 선 ‘58년 개띠’추경호 “11월 물가 ‘둔화’…슈링크플레이션 규제안 내달 제시”이스라엘-하마스, 휴전 이틀 연장 합의… 美 “교전중단 계속 추진”“고물가에 가성비가 가장 중요”… hy, 프레딧몰 구매 데이터 분석발표오뚜기, 김경호 前LG 부사장 영입… 사돈에 글로벌사업본부장 맡겨북한, 핵 위협으론 ‘정상국가’ 될 수 없다새해에 새로 만나는 나건설사 10곳 중 4곳… 이자 갚기도 어려운 잠재적 부실 상태골목상점의 디지털 혁명인프라 공유하는 ‘멀티 생활권’ 아파트 분양 예정이재명 대표를 너무 믿는 여당MB "사면 고맙다" 말 안했지만 윤 대통령 위해 기도했다농협, 방콕서 ICAO-IFAD-CLT 공동 워크숍 개최멈춰 선 타워크레인…강북 ‘최대어’ 은평구 대조1구역 가보니서울디자인재단 중소기업 산업디자인 전시회 개최한·일, 징용 문제 해결로 북핵·동북아 위기 대처해야英슈퍼마켓에 ‘청포도에이슬’… 하이트진로, 현지 가정 채널 강화한다새해 여론조사 속 민심추경호 “11월 물가 ‘둔화’…슈링크플레이션 규제안 내달 제시”4 왜 고객에게 일 시키지? 셀프계산대와 무급노동[딥다이브]지면기사만 보기지면기사만 보기“라덕연 때문에”…KB증권, 해외주식 CFD 사업 접는다길흉이 공존하는 한남동 부촌“스페인 수도 마드리드 관광, 한국에서 배웁니다”비싼 리튬·동박 안 쓴다…‘가성비 끝판왕’ 나트륨배터리[딥다이브]